푸시윙 그누보드 플러그인

ft 푸시윙 그누보드 플러그인을 배포합니다.

이 플러그인은 그누보드를 이용하여 만든 웹사이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 아주 편리하게 푸시 알림 기능을 도입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플러그인을 설치하면 게시물에 댓글이 등록될 때 게시물 작성자의 스마트폰으로 푸시 알림을 전송합니다.

일반적으로 푸시 알림을 활용하면 재방문 사용자가 2배 이상 증가하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푸시 알림을 활용하여 사이트를 더욱 활성화 시켜보세요.

*** 설치 방법 ***
1. write_comment_update.skin.php 를 다운로드 받아 원하는 스킨 폴더로 이동시켜 주세요. (예, skin > board > basic)

2. write_comment_update.skin.php 파일을 열어 클라이언트 정보를 수정해주세요.

*** 참고 사항 ***
게시물 작성자의 휴대전화 번호가 회원정보에 저장되어 있어야만 푸시를 보낼 수 있습니다.
회원은 푸시 알림을 전송받기 위해 푸시윙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해야 합니다. 회원분들께 푸시윙 앱 다운로드를 안내해주세요.

본 플러그인은 댓글 등록시에 푸시 발송이라는 제한적인 응용만을 구현하였으나,
사이트의 필요에 맞게 직접 프로그래밍하여 자유롭게 푸시를 발송하실 수도 있습니다.
구현에 필요한 정보는 푸시윙 푸시 알림 가이드를 확인해주세요.

 

[다운로드]

pushwing_gnu_plugin

Leave a Reply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