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피플 리뉴얼 계획

벌써 2년 전이네요. 팀이 해체되고 혼자있는 동안 저의 필요에 의해 스타트업에 관심있는 사람들의 네트워킹 사이트인 스타트업피플을 만들었었습니다. 스타트업피플을 만들고 운영하는 것을 통해 많은 좋은 인연과 기회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그간 재미난 기회들을 탐닉하느라 스타트업피플을 방치해두었었네요. 조만간 또 새로운 도전을 할 계획입니다. 새로운 도전을 하기에 앞서 짧은 시간이나마 스타트업피플을 리뉴얼하고자 합니다. 


1. 프로젝트, 스타트업 섹션 제거

한국형 스타트업 위키피디아를 표방하는 로켓펀치가 등장하여 잘 해주고 있기 때문에, 굳이 스타트업피플에 스타트업 정보나 프로젝트 정보 섹션을 유지할 필요가 없어졌다고 생각합니다. 

2. 회원간 커뮤니케이션 기능 추가

현재는 등록된 이메일로 직접 연락하도록 되어있는데, 이를 개선하여 서로 관심을 표현하고, 서비스 내에서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고자 합니다. 

3. 문제 리스트 추가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사업가들의 역할이고, 좋은 사업기회는 좋은 문제를 발견하는데서 온다고들 합니다. 그래서 해결되었으면 하는 문제들을 모을 수 있는 페이지를 추가하고자 합니다. 이 리스트를 통해 더 많은 진짜 문제들이 드러나고 또 누군가에 의해 해결될 수 있길 바랍니다.


그동안 스타트업피플을 방문해주신 여러분들께 사이트를 너무 방치해두어서 죄송했다는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는 조금씩이라도 신경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PS. 디자인 도와주실 분 계시면 연락주세요! 🙂 

Leave a Reply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