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xRank.com – 경쟁자의 성공적인 광고를 카피하세요

mixrank 
http://mixrank.com/

MixRank는 당신의 경쟁자들이 정확히 무엇을 하고있는지 보여줍니다. 93,000여 사이트에 걸쳐 일어나고 있는 당신의 경쟁자들의 가장 성공적인 광고문구, 랜딩 페이지, 트래픽 소스를 확인하세요.
(MixRank shows you exactly what’s working for your competitors right now. See their most succesful ad copy, landing pages, and traffic sources across 93,000 sites.) 

키워드 검색광고나 컨텐츠 매치 광고를 실제 집행해보거나 계획했던 사람들, 혹은 온라인 마케팅을 고민해본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제대로 작동하는 온라인 광고 문구 작성하거나, 키워드를 뽑아내는 것 그리고 광고가 배포될 웹사이트를 결정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동감하리라 생각합니다. 

실제로도 업체들은 온라인 광고 노하우를 획득하기 위해 많은 시행착오를 겪고 있고, 많은 비용을 날리고 있죠. 저도 그동안 꽤나 날려먹었지만 아직도 노하우가 왕왕 쌓인것 같진 않습니다. 그런면에선 경쟁자의 광고문구, 경쟁자에게 가장 많은 트래픽을 만들어주는 사이트가 어딘지를 분석해주겠다는 제안은 참 매력적인 제안인 것 같아요. 내가 카피 당할 수도 있다는 찝찝한 면만 빼면 말이죠 ^^

PS. 발번역은 애교 
 

Leave a Reply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