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외동포분들께 무상으로 북스캔을 해드리고자 합니다.

해외에 계셔서 읽고 싶은 한국책은 많은데 구하기 힘들어 아쉬우셨나요?

온라인서점에서 도서를 구입하여 보내주세요.

무상으로 스캔해드립니다.

“포털과 SNS를 통해 한국 소식을 계속 접하고 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한국에서 인기있는 책이나 새로 나온 책을 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하지만 읽고 싶은 책은 전자책으로 나오지 않고, 해외배송은 너무 비싸서 한국책 읽기를 포기하고 있다.”

해외에 거주 중인 지인 중 한 분으로부터 들은 이야기 입니다. 이 이야기를 듣고 다른 분들께도 여쭈어보니 많은 분들이 비슷한 생각을 가지고 계시더군요. 지금보다 전자책 컨텐트가 더 풍부하게 제공된다면 전혀 문제 될 일이 아닌데..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전자책이 활성화되기 전까지 일시적으로라도 개인 용도로 산 (놀고있는 ㅠ) 북스캐너를 이용하여 해외에 계시는 분들이 책을 구입하여 읽는데 도움이 되고자 마음먹게 되었습니다. 해외에서 구매가 발생함으로써 국내 서점 및 출판사에게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일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신청 방법

1. 온라인서점에서 배송지를 ‘서울시 은평구 갈현동 401-6 (우:122-051) 이현석’으로 설정하여 

    도서를 주문해주세요.

2. 이 글에 댓글로 성함과 이메일주소, 신청하시는 도서명을 적어주세요.

유의해주세요

– 신청하신 도서는 돌려드리지 못합니다.

– 불법 유통을 방지하기 위해 스캔시 신청하신 분의 성함과 이메일 주소를 워터마크로 삽입합니다.

– 개인용 스캐너를 이용하는지라 전문 스캔 업체에 비해 품질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아래 스캔 샘플을 참고해주세요.

cfile5.uf.0119F84E51260A66133182.pdf


Leave a Reply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