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eem, Play List 공유 & 무료 음악 감상

일전에 다운로드가 가능한 MP3 검색 엔진 PLORF 를 소개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PLORF 무료 MP3 검색 엔진 (다운로드도 가능)) 최근에 연구실 동생이 PLORF 써보니 괜찮더라는 이야길 해줘서 용기내서(?^^) 하나 더 소개하려 합니다.

물론 엄청나게 뒷북일 수 있습니다. ^^;

소개 하려는 사이트는 iMeem.com 입니다.음악, 동영상, 사진, 글(blog) 등을 매개로하는 소셜네트워크 사이트입니다. 오늘 주제는 음악이니까 음악으로만 이야기하자면 자신이 가진 음악을 개별단위 혹은 플레이 리스트로 공유하는 서비스입니다.

B I G B A N G

뭐 설명이 필요 없습니다. 제가 퍼온 위의 플레이 리스트를 함 보셔요 ^^; 진짜 죽입니다. 지금까지 나온 빅뱅 앨범 및 빅뱅이 피처링한 곡들과 라디오 출연해서 부른 라이브까지!!! 거의 완벽한 현재까지의 빅뱅 콜렉션!
이런 콜렉션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쓸만한 서비스라고 이야기 할 수 있지 않을까요? 🙂

그래도 설명이 좀 아쉽다면? 자세한 설명은 여러분들이 잘 해주셨으니 참고하셔요. (왠지 무성의 한것 같다는 ㅎㅎㅎ)

지크의 팁박스 :: 외국의 무료 음악 사이트 – songza 와 imeem

최고의 음악 감상 전문 사이트, 아이밈(IMEEM)

무료 음악감상 사이트‘아이밈’ 뜬다 – 에디 & 소라네 집에 오신것을

제레미의 TV 2.0 이야기.. – 불법 다운로드의 합법화 사업 2가지

Leave a Reply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