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블로그와 블로그 카페 사이에서 고민 중

TechCrunch 나 뉴욕타임즈의 Start-up Bits, Killerstartup.com 를 통해서 인터넷 비즈니스 분야의 동향이나 새로 나온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를 얻으려고 하는데, 영어가 짧아서 혼자 하기가 굉장히 힘드네요.

영어 공부도 할 겸, 정보도 얻을 겸, 그리고 정보도 나눌겸, 매일 최소한 테크크런치에 올라오는 글 중 하나를 소개하는 포스팅을 하려고 생각 중인데요, 생각하다보니 혼자 할게 아니라 여럿이 같이 하면 좋은 프로젝트가 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각자가 중복되지 않게 글을 소개하고 그것을 한 곳에 모아놓으면, 다수가 참여하여 각자가 조금씩 기여하고, 그 결과 외국어로 된 해외 정보를 전하는 가장 빠른 채널이 될 수 있지 않을까 라는 것이죠.

그래서 간단히 블로그를 이용해서 진행하려고 하는데, 팀블로그로 할지 블로그 카페 형태로 할지 고민이 됩니다. 어떤게 더 좋을까요?

“팀블로그와 블로그 카페 사이에서 고민 중”에 대한 3개의 댓글

    1. 의견 감사합니다! 저는 블로그 카페(메타블로그) 쪽으로 맘이 많이 기울고 있었는데, 팀블로그 방식에 손을 들어주시는군요 흠..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