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시윙 모바일 앱이 나왔습니다~!

1000_pushwing1

푸시윙은 모바일앱을 따로 개발하지 않고도, 무료로 푸시 알림을 보낼 수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일반적으로 푸시 알림을 활용하면 재방문 사용자가 2배 이상 증가하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하지만 앱개발 및 유지 비용이 많이들기 때문에 많은 웹사이트들이 푸시 알림을 활용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푸시 알림이 없는 웹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은 사이트 방문자 입장에서도 불편한 일입니다. 웹사이트에 질문을 올려본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공감하실 거라고 생각되는데요, 이 경우 답변이 올라왔는지 확인하기 위해 수시로 웹사이트를 방문해야만 합니다. 시간이 흐르면 여러 커뮤니티 사이트에 내가 올린 글에 새로운 답글이 달렸는지 일일이 확인하기도 쉽지가 않죠.

웹사이트는 앱을 개발하는 대신 푸시윙을 다운로드 하도록 안내만 하고, 사이트의 필요에 맞게 푸시를 발송하면 됩니다. 일반 사용자들은 자신이 자주 가는 웹사이트로부터 실시간으로 알림을 받을 수 있고, 또 여러 웹사이트에 발생되는 알림을 푸시윙 하나로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게 됩니다.

푸시윙 웹사이트에 들러 여러분들의 사이트에 활용할 만한지 확인해보시고 제휴 문의나 제안, 피드백 주세요~ 감사합니다!

[푸시윙 예시화면]

main_example

푸시윙 웹사이트 http://pushwing.com

푸시윙 on 구글 플레이 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ushwing

Leave a Reply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