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블로그와 블로그 카페 사이에서 고민 중

TechCrunch 나 뉴욕타임즈의 Start-up Bits, Killerstartup.com 를 통해서 인터넷 비즈니스 분야의 동향이나 새로 나온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를 얻으려고 하는데, 영어가 짧아서 혼자 하기가 굉장히 힘드네요.

영어 공부도 할 겸, 정보도 얻을 겸, 그리고 정보도 나눌겸, 매일 최소한 테크크런치에 올라오는 글 중 하나를 소개하는 포스팅을 하려고 생각 중인데요, 생각하다보니 혼자 할게 아니라 여럿이 같이 하면 좋은 프로젝트가 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각자가 중복되지 않게 글을 소개하고 그것을 한 곳에 모아놓으면, 다수가 참여하여 각자가 조금씩 기여하고, 그 결과 외국어로 된 해외 정보를 전하는 가장 빠른 채널이 될 수 있지 않을까 라는 것이죠.

그래서 간단히 블로그를 이용해서 진행하려고 하는데, 팀블로그로 할지 블로그 카페 형태로 할지 고민이 됩니다. 어떤게 더 좋을까요?

3 comments

    1. 의견 감사합니다! 저는 블로그 카페(메타블로그) 쪽으로 맘이 많이 기울고 있었는데, 팀블로그 방식에 손을 들어주시는군요 흠..

Leave a Reply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